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기술 지원 서비스

Technical Support & IT Consulting by Open Marketing Lab

마젠토 2 커스텀 이커머스 개발, Wordpress를 통한 웹사이트 개발, Responsive 웹사이트 제작, 커스텀 jQuery 웹사이트 개발 및 커스텀 프로그래밍 개발 등 오픈마케팅랩은 고객이 원하는 사이트와 앱 그리고 기능을 구현하고 개발 합니다. 또한 다양한 버그 및 개발 이슈에 대해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Full Stack 개발자입니다.

오픈마케팅랩은 15년차 이상의 Full Stack 개발자 그룹입니다. 수많은 커스텀 프로젝트 개발 경험과 강력한 기술 리더쉽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개발 이슈에 대해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냅니다. 수년간의 개발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각 분야별 고객의 비즈니스를 깊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및 쇼핑몰 개발부터 React 등을 활용한 커스텀 개발 그리고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앱 개발까지 고객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모든 커스텀 개발 프로젝트와 서버 관리 및 해킹 대응 및 모니터링 CDN 구축 등 모든 개발 이슈에 대해 대응 가능합니다.

중소형 프로젝트에서 대규모 프로젝트까지

Wordpress, Magento 등 Contents Management System을 이용한 웹사이트 및 쇼핑몰 구축부터, Wix, Squarespace 등 플랫폼 기반 웹사이트 개발 및 중대형 프로젝트를 위한 Laravel, React 등을 통한 커스텀 개발까지 오픈 마케팅랩은 고객의 마케팅 니즈에 맞게 모든 개발 및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Dedicated 및 Cloud 서버, 데이타베이스 서버 등의 서버 운영 및 서버 밸런싱 작업부터 아마존 웹 서비스 등을 통한 클라우드 호스팅 셋업 등도 모두 가능합니다.

모바일 웹사이트부터 스마트폰앱 제작까지

스마트폰을 통한 트래픽 유입이 급속하게 늘어나면서 요즘 기업들의 웹 전략은 기존과 다르게 Mobile First 또는 Mobile Only 전략으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은 스마트폰에 대응하는 Responsive 웹사이트 제작부터 안드로이드와 iOS용 네이티브 앱 제작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한 자동화 마케팅 및 Push Notification 등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1000
함께한 고객사
1000
마케팅 캠페인
0
검색 엔진 최적화
0
로컬 마케팅 서비스

기술 지원 서비스

신규 개발 프로젝트가 아니더라도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전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SL 셋업, 해킹 대응 및 진단, Linux 및 Windows 서버 운영에 필요한 기술 지원, 특정 기능 추가를 위한 커스텀 개발 기술 지원, CMS 업데이트, 도메인 관리 및 이전 대행, 아마존 웹 서비스 기술 지원 등 온라인 사업에 필요한 모든 부분의 기술 지원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오픈마케팅랩은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