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샌드그리드 Integration

데디케이티드 서버나 클라우드 서버 또는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웹사이트의 패스워드 찾기 또는 주문 확인 이메일 등 자동으로 나가는 이메일들이 제대로 발송이 안되거나 또는 스팸 메일함으로 전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은 Sendgrid API 서비스를 통해 모든 자동 발송 이메일들이 제대로 인박스로 전달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와 통합해드립니다. 

Limits for the SMTP relay

대부분의 서버 및 호스팅 회사의 자체 메일 서버의 경우 이메일 전송에 대한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보통 서비스 내역에 Limits for the SMTP relay 또는 Sending Limit으로 표기가 되는데, 실제 sendmail을 통해 메일 전송 자체를 네트워크 단에서 차단하기 때문에 하루에 전송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는 해당 서버나 호스팅 서버의 IP가 블랙리스트로 등록이 되어 있다면, 이 제한 설정이 없더라도 서버를 통해 발송되는 대부분의 메일이 수신 거부되거나 스팸메일로 들어가게 됩니다.

오픈마케팅랩은 Sendgrid의 SMTP 또는 API를 통해 스팸메일함이 아닌 인박스로 정확하게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서비스와 Sendgrid 서비스를 Integrate 해드립니다.

고객이 이메일을 못받았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유명 웹호스팅 회사에서 단독 서버 또는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 사이트를 운영시, 패스워드 찾기, 주문 확인, 쉽핑 이메일 등 고객이 이메일을 못받았다고 하거나 스팸메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이 문제는 스팸 메일 전송을 위한 메일 서버 해킹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웹호스팅 회사에서 제한을 걸어두었기 때문입니다.

오픈마케팅랩은 Sendgrid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99.99% 메일이 제 때, 정확하게 인박스로 전송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Node js, Ruby, Python, Go, PHP, Java, C# 등 고객의 개발 환경에 맞춰 Integrate이 가능합니다.

Activity Feed를 통한 전송 확인

Sendgrid에서 제공하는 Activity Feed를 통해 이메일 전송 내역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tivity Feed는 각각의 이메일의 전송 내역을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어 실제 문제 발생시 어디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또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오픈마케팅랩은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