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소셜 미디어 마케팅

Social Media Marketing by Open Marketing Lab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개방화되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관심사 및 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한편, 고객과 열려 있는 대화로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의미합니다.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상품 기획적인 측면에서 잠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시장 조사뿐만 아니라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신제품을 기획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정교하게 고객들을 타겟팅해서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홍보해야 하는지를 오픈마케팅랩은 알고 있습니다. Like나 팔로워를 모으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보셨다면, 이 일이 생각과 달리 얼마나 어려운 작업인지 알고 계실겁니다. 오픈마케팅랩은 Contest 등을 통해 Engagement 하는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Like와 팔로워를 모으고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를 개인화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루어지는 신규 상품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해 고객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충성 고객을 대상으로는 대화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특성으로는 ‘자발성’, ‘실시간성’, ‘연결성’을 들 수 있습니다. 요점은 기존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달리 고객이 주체가 된다는 점입니다. 이점에 대한 이해 여부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결과가 천지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냅 등

About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스냅챗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및 앱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기술적으로는 키워드 모니터링 및 컨테스트 등 고객 참여 이벤트, Social Commerce 등을 통해 Social Buzz Signal 등을 확대하고 실제 매출로 이어지게 하는 등 기업의 마케팅 목적에 맞게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se Studies

오픈마케팅랩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비디오 리뷰 컨테스트, 라이크 및 팔로어 캠페인, 팬들을 위한 로얄티 강화 마케팅 등을 성공적으로 집행한 다수의 경험이 있습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