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입지 선정 솔루션

지점 확장 및 폐쇄, 입지 선정까지 이제는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가 결정합니다.

더욱 정확한 고객 분석

최신 데이터 스트림을 기반으로 세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입점, 지점 재배치 및 통합 등을 위해 이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실패 위험 감소

리테일 및 부동산 등 업계 종사자들은 유리한 장소 선정을 위해 입체적인 위치 데이터 스트림의 중요성을 이미 인식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입지 선정 솔루션은 Mastercard, Vodafone, TomTom, Pitney Bowse와 같은 시장 선도 기업으로부터 실시간 공간 데이터를 제공받아 수집하고 있습니다.

쉽고 빠른 데이터 분석

과거에 입지 선정은 GIS 전문가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영역이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입지 선정 솔루션은 기획, 마케팅 및 재무팀의 그 누구라도 공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입지 선정 컨설팅을 통한 푸드 트럭 입지 선정 케이스 스터디

푸드 트럭은 비슷한 가격과 비슷한 점심 식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근 경쟁 푸드 트럭과 차별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즉 푸드 트럭의 위치는 사업의 성공 여부에 직결합니다. 최고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측되는 장소 선정을 위해 로케이션 인텔리전스가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아래 스크린샷들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마젠토 2, 쇼피파이 이커머스 제작, 아마존 컨설팅,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