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마젠토 업그레이드 기술 지원

Magento is now Adobe Commerce

마젠토 2 업그레이드 서비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가요? 해킹 공격으로 인해 침해 사고가 발생하였나요?

마젠토 2는 기능 추가 및 개선 그리고 최신 기술 스택 지원과 보안 패치 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버전 업데이트를 릴리즈 하고 있습니다. 

만약 마젠토 2로 커머스 사이트를 운영 중이라면, 반드시 최신 버전의 마젠토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미 기술 지원이 끝난 마젠토 1을 아직도 사용 중이라면, 중요한 보안 문제 해결을 위해 OpenMage로 마이그레이션 하거나 마젠토 2로 마이그레이션 하셔야 합니다.

  • 최신 기술 스택 지원을 통해 페이지 로딩 속도 등 사이트 성능 향상
  • 반응형 레이아웃 및 PWA Studio 등을 통해 모바일 최적화
  • 잠재적인 취약점 패치 및 버그로 인한 각종 보안 이슈 패치
  • 결제, 마케팅, 기타 3rd Party Module들과의 안정적인 통합
서버 최적화부터 현재 스토어 분석 후 이루어지는

완벽한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현재 마젠토로 운영중인 사이트에 영향이 가지 않도록, 완벽하게 준비된 업그레이드를 위한 개발 인스턴스에서 신중하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마젠토 스토어 구성을 확인하고 사용 중인 모듈들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쳐, 모듈 업그레이드 작업 등을 함께 준비합니다.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2개 이상의 인스턴스에서 작업을 진행하며, 이 과정에서 성능 개선 등을 위한 단계별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최종 준비가 끝난 후, QA 테스트를 진행하고, 실제 주요 기능들을 테스트 한 후 고객사의 마케팅 일정을 고려해 라이브 인스턴스에 배포할 준비를 마칩니다.

오픈마케팅랩의 마젠토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단순 버전업이 아닙니다. 이전 시스템의 레거시 코드를 모듈화해서 대체하고, 성능을 향상 시키고, 서버 최적화부터, 보안 및 안정성 등을 위해 다양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오픈마케팅랩은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