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위치 기반 지오 마케팅

타겟이 명확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소비자 행동 및 위치 데이터 스트림을 활용합니다.

위치 데이터를 활용 고객을 정교하게 타게팅

마케팅 전문가들은 위치 데이터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은 Mastercard, Vodafone, TomTom, Pitney Bowes와 같은 업계 선두 기업의 위치 기반 다양한 데이타를 제공받고 수집합니다.

세밀하고 정교한 캠페인

지오 마케팅에서 몇 블록은 과정과 결과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Zip Code 중심의 기존 방식을 넘어 블록 단위로 정교하게 타게팅 된 고객을 위한 세부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ROI 극대화

지오 마케팅은 GIS 관련 부서에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로케이션 인텔리전스를 활용하면 상품 개발팀, 마케팅팀 등 모든 비즈니스 구성원들이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광고 캠페인의 ROI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마젠토 2, 쇼피파이 이커머스 제작, 아마존 컨설팅,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