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웹 접근성 & 웹 표준 코딩

Code Optimization by Open Marketing Lab

웹 표준 및 웹 접근성 사이트

웹 표준 코딩은 수많은 상호 의존성이 있는 서로 다른 기술 규격을 공식 표준 기술들과 웹페이지 작성 규칙들을 준수하여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픈마케팅랩은 웹 표준을 준수하는 동시에 높은 웹접근성을 기반으로한 웹사이트를 개발합니다. 웹 표준은 웹 접근성을 위해 선행되어야 하는 코딩 방법이며, 웹접근성 개발은 장애를 가진 사람과 장애를 가지지 않은 사람 모두가 웹사이트를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장애인 차별 금지 관련 규정 등에 따라 특히 웹 접근성 기반의 개발이 최근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웹 접근성 작업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 구축해야 합니다.

우리는 웹표준과 웹접근성 코딩 전문가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15% 이상의 유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픈 마케팅 랩은 장애가 있는 인터넷 유저들에게 동등한 접속과 사이트 이용 기회 제공을 위해 웹 접근성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웹접근성 코딩과 개발을 통해, WCGA 2.1 AA 등급과 US Section 508, Americans with Disabilities Act (ADA) 그리고 European Union Law EU 301549와 같은 웹접근성 법률과 가이드 라인을 우리 고객들이 준수하게 합니다. 이를 통해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동일한 사이트 이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가이드 라인 준수

다양한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동일한 웹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도록 웹 접근성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여 모든 페이지를 하나 하나 재구성합니다. 기본적인 접근성 작업이 선행되어진 후. Audit 리뷰를 통해 패스 여부를 확인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기본적으로 모든 검색 엔진은 봇이 크롤링한 페이지들의 데이타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 순위가 반영됩니다. 웹표준 작업만으로도 구글 등 검색엔진에 보다 효과적으로 인덱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SEO에 도움이 됩니다.

보다 많은 비즈니스 기회

웹사이트에 접속한 모든 사람들에게 높은 웹접근성을 제공하고 동등한 사이트 이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소송 등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빌드업

웹접근성 준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동등한 사이트 경험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 차별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빌딩 효과와 온라인 Reputation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se Studies

오픈마케팅랩은 공공 서비스 성격의 대형 병원, 은행 웹사이트부터 이커머스 등
이미 다양한 웹접근성 적용 개발 경험이 있습니다.

1000
함께한 고객사
1000
마케팅 캠페인
0
검색 엔진 최적화
0
로컬 마케팅 서비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