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문자 마케팅 솔루션

SMS & MMS Marketing Solution

한글 대량 문자 마케팅 솔루션

한글로 대량 문자 마케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에서 개발한 서비스가 있지만 문제는 미국내 고객에게는 발송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미국내 많은 대량 문자 마케팅을 제공하는 회사 중 한글을 지원하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고객사 중 한 곳은 대부분의 고객이 한인들이었고, 연령대가 높아 이메일 등으로 마케팅을 했을 때 효과가 거의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에 고객들이 이메일보다는 문자를 보내면 좀 더 효과가 있는걸 확인했지만, 1,000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매번 문자를 복사해서 보내는데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대량 문자 전송 서비스를 알아보고 사용도 해보았지만, 한글로 된 문자를 보낼수 없었고, 영어로 보냈을 떄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SMS 마케팅 플랫폼은 고객사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직접 개발한 경우입니다.
 
오픈마케팅랩 SMS 마케팅 솔루션 플랫폼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글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영어가 아닌 유니코드 언어로 미국 등의 국가에 대량 문자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의 SMS & MMS 마케팅 솔루션

과거에는 SMS 마케팅에 대한 성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디바이스 시장이 변화되면서 과거와 달리 풀 브라우징이 가능해진 지금 SMS 마케팅은 고객에게 즉각적이면서 효과적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훌룡한 마케팅 방법이 되었습니다.
과거 이메일 마케팅과 늘 비교되면서 그 효용성에 대해 낮은 평가를 받아왔지만 이제는 다양한 방식으로 설계된 SMS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픈마케팅랩의 SMS 마케팅 플랫폼은 한글, 중국어, 일본어 등의 유니코드 문자를 지원합니다.

오픈마케팅랩의 SMS & MMS 마케팅 솔루션 특장점

1

Two Way SMS

문자 전송 및 고객이 답장한 메시지 수신도 가능합니다.

2

Sender ID 관리 기능

문자 전송시 회사 이름을 표기하여 받는 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3

대량 문자 전송

한글 등을 지원하는 대량 문자를 클릭 몇번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API를 통한 통합

현재 고객사의 비즈니스 플랫폼과 API를 통해 통합이 가능합니다. 가령 인증 문자나, 쉽핑 확인 문자 등을 쉽게 연동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데이타 관리

기존 고객 데이타를 시스템에 Excel 파일 형식 등으로 손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폰북은 하나 이상 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6

Anti Fraud 메시지 모니터링

악용 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나 스팸으로 인지될 수 있는 문자 캠페인에 대해 자동으로 모니터링하고 방지합니다.

이 외에도 오픈마케팅랩의 SMS 마케팅 솔루션 플랫폼은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커스텀 SMS 템플릿 – 미리 문자 본문 내용 등을 여러가지로 작성하여 캠페인에 맞게 손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 문자 전송 – 미리 지정한 시간에 대량 문자가 전송되게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데이타 관리 – 기존 고객 데이타를 시스템에 Excel 파일 형식 등으로 손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폰북은 하나 이상 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전세계 어디든 캠페인 집행 가능 – 오픈마케팅랩의 SMS 마케팅 플랫폼은 전 세계 어느 나라든 특정 국가를 지정해서 집행 가능합니다. 사업을 어디에서 하든 고객이 어디에 살든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오픈마케팅랩의 SMS 마케팅 솔루션 플랫폼은 영문 문자 전송 서비스 경쟁사 대비 최대 90%까지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