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서버 및 호스팅 모니터링

Security Service by Open Marketing Lab

오픈마케팅랩의 서버 및 웹호스팅 서비스 모니터링 및 보안 관제 서비스는 고객 및 내부 데이타 보안부터 바이러스와 Malware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킹 공격이나 디도스 공격 등에 대해 응급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out This Service

오픈마케팅랩의 서버 및 호스팅 서비스 모니터링 서비스는 고객의 온라인 비즈니스 보안과 관련된 관제 서비스입니다. 보안 패치를 받지 않고 운영되는 웹사이트는 이미 알려진 공격 방법으로 쉽게 해킹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픈마케팅랩은 데이타 암호화를 위한 SSL 셋업부터 각종 서버 패치, 마젠토나 워드프레스의 업데이트 작업 및 실시간 바이러스나 Malware 블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실제 해킹 침해시 응급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피해를 최소화하고 빠른 시간안에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하게 Security Holes을 패치합니다.

우리는 온라인 보안 전문가입니다.

쉬운 설치형 CMS 등을 통해 웹사이트 개발이 대중화되고 서버 관리 소프트웨어의 발전으로 시장은 예전보다 서버 전문가에 대한 필요성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막상 보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기도 힘들어졌습니다. 오픈마케팅랩은 SSL 셋업 서비스, 데이타베이스 서버 암호화, SQL Injection 및 서버 권한 문제 등으로 인한 보안 문제 발생시 응급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해킹을 당했을 경우 또는 서버에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24시간 / 365일 응급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Physical Files 백업 및 Database 서버 백업 그리고 Security Holes 패치 및 장애 요인 해결, 업데이트 등의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복구하여 빠르게 정상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1000
함께한 고객사
1000
마케팅 캠페인
0
검색 엔진 최적화
0
로컬 마케팅 서비스

Feel free to talk to us

웹사이트 제작, 이커머스 제작, 스마트폰 앱 제작, 서버 관리, 보안 관리, 웹 접근성, 검색 엔진 최적화, 로컬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IT 전반의 A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이음새 없이 제공합니다.

 Email info@openmarketinglab.com

Schedule a Call > Click Here

IONOS - Official Part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