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인공지능 A/B 테스팅 솔루션

인공지능 A/B 테스팅 솔루션은 AI Heatmap을 사용하여 광고, 랜딩 페이지, UI/UX 등 다양한 웹사이트 구성의 A/B 테스트를 효과적으로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A/B 테스트 셋을 위한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라이브 웹사이트를 직접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베이스의 히트맵은 방문 고객의 관심이 특정 디자인 요소 사이에서 실제 사용 패턴이 어떻게 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게 작동합니다.

또 자체 평가 지수를 도입하여 Clarity Score를 제공하며, 이 점수는 해당 테스트 또는 디자인이 얼마나 의도한데로 작동하는지 그 명확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Alexa Site Rank의 학습 결과를 토대로 상위 사이트와 디자인 및 기획 의도에 맞는지 등을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런 핵심 기능을 토대로 다양한 A/B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 A/B 테스트를 나란히 놓고 진행 과정을 라이브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비교 모드에서는 디자인의 명확성과 각 요소에 대한 유저 테스트 수치를 직관적으로 대조할 수 있는 비교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 익스텐션 앱(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한번의 클릭만으로 경쟁 사이트와 디자인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빠르게 개선점을 파악하고 트래픽과 유저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PDF 파일로 별도 제공되며, Gigma, Adobe XD, 스케치 등의 앱과 쉽게 Integration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