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n - Fri 10:00-17:00
Status Contact Us Schedule a Call > Click Here

마젠토 2.4.4 릴리즈 관련 주요 업데이트 내용

마젠토 2.4.4 공개와 함께 마젠토로 운영중인 고객사 업데이트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본 글에서는 마젠토 2.4.4 관련 주요 내용들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선 가장 큰 변화점은 이제 마젠토가 PHP 8.1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프로젝트 라이브러리 및 종속성에서 이제 PHP 8.1과 호환됩니다. Core Composer 및 다른 3rd Party 라이브러리도 이제 PHP 8.1과 호환되며, 우리가 기다려왔던 OpenSearch 1.2도 이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보안 관련 개선도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고객 정보에 엑세스 하거나 관리자 정보를 탈취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들이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SSL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면서 모든 내장 쿠키가 보안으로 설정됩니다.

PHP 8.1 지원을 통해 플랫폼 개선 사항도 많은 부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제 ElasticSearch 7.16과 OpenSearch 1.2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OpenSearch가 마젠토의 기본 검색 엔진이 되었고, 2.4.4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제 OpenSearch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250여개의 수정 및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Leave a Reply